행복한 맛

매일우유맛 소프트콘

엄마없이못살아 2020. 7. 2. 23:39

매일우유맛 소프트콘

 

 

요즘 날씨가 더워서 슬~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더군요.

 

그래서 외근 나간 길에 편의점에 들렸는데, 처음 보는 아이스크림이 있더라구요~

 

것도 딱 하나 남아있어서 냉큼 사봤습니다.

 

매일우유에서 나온 매일우유맛 소프트콘ㅋㅋㅋㅋㅋ

 

 

매일우유맛 소프트콘

 

 

뽀얀 속살이 말 그대로 부드러워 보이지요?

 

빵빠레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뭔가 다르다는걸 직감했죠.

 

그래서 재빨리 한 입 베어물었습니닷 ㅎㅎ

 

 

매일우유맛 소프트콘

 

 

확실히 입에 촥 감기는 느낌이 부드러웠습니다.

 

 

매일우유맛 소프트콘

 

 

다만, 빵빠레 보다 싱거운 맛이었어요.

 

근데 그게 맛없다기 보다는 건강하게 밍밍해서 전 좋더라구요~

 

뭔가 매일우유 특유의 그 밍밍함 있잖아요ㅋㅋㅋㅋ

 

암튼 전 만족이었습니다.

 

기회되면 한 번 더 사먹어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