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우유맛 소프트콘
요즘 날씨가 더워서 슬~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더군요.
그래서 외근 나간 길에 편의점에 들렸는데, 처음 보는 아이스크림이 있더라구요~
것도 딱 하나 남아있어서 냉큼 사봤습니다.
매일우유에서 나온 매일우유맛 소프트콘ㅋㅋㅋㅋㅋ

뽀얀 속살이 말 그대로 부드러워 보이지요?
빵빠레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뭔가 다르다는걸 직감했죠.
그래서 재빨리 한 입 베어물었습니닷 ㅎㅎ

확실히 입에 촥 감기는 느낌이 부드러웠습니다.

다만, 빵빠레 보다 싱거운 맛이었어요.
근데 그게 맛없다기 보다는 건강하게 밍밍해서 전 좋더라구요~
뭔가 매일우유 특유의 그 밍밍함 있잖아요ㅋㅋㅋㅋ
암튼 전 만족이었습니다.
기회되면 한 번 더 사먹어봐야겠어요 ㅎㅎ
'행복한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산 재송동 맛집) 원카츠 - 철판돈카츠 (0) | 2020.07.23 |
|---|---|
| 이디야 콤부차 청포도레몬 (0) | 2020.07.15 |
| 비오는 날은 오징어부침개 쌈싸먹기~♬ (0) | 2020.06.24 |
| 대패삼겹살과 콩나물국은 사랑입니다~♥ (0) | 2020.06.16 |
| 삼양 불타는 고추짬뽕 완전 내 스타일~♬ (0) | 2020.06.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