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

대패삼겹살과 콩나물국은 사랑입니다~♥

엄마없이못살아 2020. 6. 16. 23:31

대패삼겹살과 콩나물국은 사랑입니다~♥

 

 

얼마전에 지나가는 말로 대패삼겹살 먹고 싶다고 했는데, 울 여사님께서 그걸 또 놓치지 않으시고 해주셨습니다.

 

것도 얼큰한 콩나물국과 함께 말입죠!

 

 

대패삼겹살과 콩나물국

 

 

콩나물국은 오랜만에 먹었는데 참 맛나더라구요~

 

제가 끓이면 그저 그런 맛인데, 왜 엄마표 콩나물국은 뭐가 들어가는게 없는데도 이렇게 시원하고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이것이 바로 엄마의 마법(=손맛)인가봐요^^

 

국물만 마셔도 목구멍이 깨끗하게 청소되는, 개운한 기분이었슴닷ㅋㅋㅋㅋㅋ

 

 

대패삼겹살과 콩나물국

 

 

사실 삼겹살은 기름도 많이 튀고 냄새도 잘 안빠져서 집에서 해먹기가 영 번거롭잖아요~

 

날도 더운데 절 위해서 이렇게 노릇하게 구워주신 여사님께 감사했어요♥

 

 

대패삼겹살과 콩나물국

 

 

요즘 치과 치료를 받고 있는 저에겐 조금 딱딱했지만 그래도 고소한 맛이 기가 막혔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흑미밥과 잘 익은 김치와 얼큰한 콩나물국 그리고 고소담백한 대패삼겹살이 어우러지니까 부러울게 없는 한 끼가 되었습니다.

 

정말이지 대패삼겹살과 콩나물국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