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메뉴) 스트로베리 라떼+스윗버터 토스트 위드 베리
고맙게도 친구가 투썸플레이스 쿠폰을 선물받았다고 절 끌고 갔습니다!
단숨에 고른 메뉴는 스트로베리 라떼와 스윗버터 토스트 위드 베리♥

참 아름답지 않습니까~ +ㅂ+
딸기와 우유의 조합은 언제나 설레임을 유발합니다.
기대에 못미치는걸 알면서도 주문해버리니까요 ㅎㅎ

비주얼만 보면 어찌나 훌륭한지요!
마시기가 아까울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맛은 좀 밍밍했어요.
뭔가 딸기의 맛을 느낄라치면 우유가 어설프게 치고 올라오는?
개인적으로 딸기도 우유도 다 진하게 느꼈으면 했는데 아쉬웠습니다.
다음엔 얼음은 좀 빼고 딸기가득 우유가득 부탁드려요~ (그렇게 안해주겠지만ㅋㅋㅋ)

사실 버터와 토스트와 생크림의 조합에 실패는 없는 것 같아요.
어디에서 먹어도 기본은 한다는 느낌?
다만 보기에 얼마나 먹음직스러운가, 식감이 얼마나 파삭한가로 기억에 좀 더 남더라구요^^
그런 의미로 투썸플레이스 스윗버터 토스트 위드 베리는 기억에 남아있었어요 ㅎㅎㅎ

파삭한 토스트 안에 진하게 녹아든 버터의 맛이 일품이었구요, 생크림에 찍어먹으니 입안 가득 행복이 씹히는 기분이었답니다(딸기는 크게 의미없음요 ㅎㅎ).
결론은 행복했네요^^
친구 덕분에 눈과 입과 기분이 호강한 날이었습니다~♬
'행복한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대패삼겹살과 콩나물국은 사랑입니다~♥ (0) | 2020.06.16 |
|---|---|
| 삼양 불타는 고추짬뽕 완전 내 스타일~♬ (0) | 2020.06.06 |
|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모찌 흑임자 (0) | 2020.05.21 |
| 재송동 맛집) 골목 카레 (0) | 2020.04.10 |
| 엄마의 특식 - 달래 양파 베이컨말이(ft.달래의 효능) (0) | 2020.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