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모찌 흑임자
요즘 푹 빠진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친한 동생을 통해 알게되었는데, 먹자마자 반해버렸지 뭡니까♥
바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모찌 흑임자입니다^^

귀엽게 포장되어 있지요?
조그마한 상자를 여는 설레임이 있었네요 ㅎㅎ
속에는 비닐 포장된 흑임자 아이스 모찌가 예쁘게 들어있습니다.

크기는 손바닥보다 작은거 아시죠?
보통의 찹쌀떡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진짜 찹쌀떡처럼 흰 전분도 묻어있구요, 크기가 작아도 속이 흑임자 아이스크림으로 꽉 차 있어서 아주 빵빵하답니다.
그리고 조금 녹여서 드시기 바랄게요.
냉동실에서 꺼내자마자 먹었다가 이가 나가는 줄 알았습니다. ^^;;
전 조금 기다렸다가 칼로 나눠서 우아하게 먹었습니다ㅋㅋㅋ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겼죠?
쫀득쫀득한 떡과 흑임자 맛의 조합이 얼마나 고소하고 담백한지 모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느끼는 배스킨라빈스 특유의 느끼함이 없어서 더 좋더라구요.
이건 얼마든지 먹을 수 있겠다 싶은 맛?
다만 가격이 2,800원이라 얼마든지 먹을 수 없다는게 함정이네요.... ㅎㅎㅎ
아무튼 결론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모찌 흑임자 완전 강추입니다~♥
'행복한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삼양 불타는 고추짬뽕 완전 내 스타일~♬ (0) | 2020.06.06 |
|---|---|
| 투썸플레이스 메뉴) 스트로베리 라떼+스윗버터 토스트 위드 베리 (0) | 2020.05.28 |
| 재송동 맛집) 골목 카레 (0) | 2020.04.10 |
| 엄마의 특식 - 달래 양파 베이컨말이(ft.달래의 효능) (0) | 2020.04.04 |
| 카페051 설향우유 (0) | 2020.0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