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모찌 흑임자

엄마없이못살아 2020. 5. 21. 22:29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모찌 흑임자

 

요즘 푹 빠진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친한 동생을 통해 알게되었는데, 먹자마자 반해버렸지 뭡니까♥

 

바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모찌 흑임자입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모찌 흑임자

 

 

귀엽게 포장되어 있지요?

 

조그마한 상자를 여는 설레임이 있었네요 ㅎㅎ

 

속에는 비닐 포장된 흑임자 아이스 모찌가 예쁘게 들어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모찌 흑임자

 

 

크기는 손바닥보다 작은거 아시죠?

 

보통의 찹쌀떡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모찌 흑임자

 

 

진짜 찹쌀떡처럼 흰 전분도 묻어있구요, 크기가 작아도 속이 흑임자 아이스크림으로 꽉 차 있어서 아주 빵빵하답니다.

 

그리고 조금 녹여서 드시기 바랄게요.

 

냉동실에서 꺼내자마자 먹었다가 이가 나가는 줄 알았습니다. ^^;;

 

전 조금 기다렸다가 칼로 나눠서 우아하게 먹었습니다ㅋㅋㅋ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모찌 흑임자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겼죠?

 

쫀득쫀득한 떡과 흑임자 맛의 조합이 얼마나 고소하고 담백한지 모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느끼는 배스킨라빈스 특유의 느끼함이 없어서 더 좋더라구요.

 

이건 얼마든지 먹을 수 있겠다 싶은 맛?

 

다만 가격이 2,800원이라 얼마든지 먹을 수 없다는게 함정이네요.... ㅎㅎㅎ

 

아무튼 결론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모찌 흑임자 완전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