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051 설향우유
요즘 들어 주변에 카페051이 많이 보이는데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뻐서 눈이 가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친한 동생과 밥 먹고 나오는데 요즘 흑당 라떼에 빠졌다면서 꼭 마셔야겠다네요?
마침 옆에 카페051이 있어서 끌려가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
역시 젊은이는 다르더군요... 이 추운 날씨에 흑당 라떼 아이스를 시켜서 얼음을 아작아작 씹어대는거 있죠!
아무튼 자기가 쏠 테니 뭐든 골라보라길래 메뉴를 스윽 보는데 딱 이거더라구요.
설향우유!
색도 예쁘고 신기하기도 해서 냉큼 주문해서 들고 왔습니다.
캔으로 되어 있어서 더 신기했어요~ >ㅂ<
(참고로 본체는 부드러운 페트병 같은 재질이었습니다.)
보면 아래에 딸기가 깔려 있고 그 위를 우유가 덮고 있는 느낌이라 맛이 너무 궁금했지요.
열심히 흔들어서 잘 섞어준 다음 드디어 개봉~♥
우유와 딸기가 골고루 잘 섞이니까 더 예쁜 색깔이 되었지 뭡니까~♬
아휴 씐나! (제 마음의 소리!)
우유와 딸기가 한 번에 입안으로 들어와야 하니까 빨대도 엄청나게 컸습니다.
드디어 맛 본 설향우유는... 음... 제 생각에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았어요.
비주얼에서 연상되는 맛보다는 살짝 밍밍한 느낌이 없잖아 있달까....
개인적으로는 달다구리한 맛도 좋았는데, 울 여사님은 너무 달다고 '으에...' 하셨습니다ㅋㅋㅋ
한 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설향우유는 주문하면 매장에서 즉석에서 만들어줍니다.
그래서 첨가제나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죠. 나름 건강 음료란 말씀~
3,800원의 비싼 딸기 우유지만 양이나 건강면으로 봤을 때 괜찮은 것 같아요^^
전 또 사마실 의향이 있습니다!
'행복한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재송동 맛집) 골목 카레 (0) | 2020.04.10 |
|---|---|
| 엄마의 특식 - 달래 양파 베이컨말이(ft.달래의 효능) (0) | 2020.04.04 |
| 지에스 GS편의점) 까망베르 치즈케이크 (0) | 2020.02.12 |
| 부산 중앙동 맛집) 겐짱카레 본점 (0) | 2020.02.07 |
| 부산 사상 맛집) 사거리식당 닭볶음탕 (0) | 2020.0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