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

지에스 GS편의점) 까망베르 치즈케이크

엄마없이못살아 2020. 2. 12. 23:55



지에스 GS편의점) 까망베르 치즈케이크




저는 개인적으로 편의점 중에서 KT 할인도 두둑이 되고, 자체 출시 상품도 굉장히 맛난 아이들이 많은 지에스 GS편의점을 제일 선호한답니다.


참새가 방앗간에 들리듯 회사 출근길에 자연스레 향하는 발걸음을 막을 수가 없네요ㅋㅋㅋㅋ


그렇게 들린 지에스 GS편의점에서 만난 오늘의 아이는 까망베르 치즈케이크!







포장이 굉장히 고급스러워서 절로 손이 가더라구요~


치즈케이크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꼭 한번 맛을 봐야 하는 아이였습니다.







꺼내보니 생각보다 더 자그마했습니다.


가까이 찍어서 잘 모르시겠죠?


어느 정도 작은지 보여드리려구 굳이 쓰던 지우개를 옆에 세워봤습죠.







고만고만한 키를 보니 정말 작지요?


너무 귀여워서 소리 지를뻔했습니다ㅋㅋㅋㅋ


플라스틱 뚜껑을 벗기니까 뿌려 먹을 수 있는 초코쿠키크런치가 들어있습니다.







전 치즈 본연의 맛을 좋아하기에 뿌려먹지 않으려고 했지만 그냥 버리기엔 아깝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드러난 상아빛 까망베르 치즈의 고운 자태!







훅 끼쳐오는 강한 치즈 향기가 참으로 옳았지요! 암만요!


책상 위에 올려놓은 따뜻한 커피향과 섞여서 제 코에 들어오는데, 하마터면 이성을 잃을뻔했다니까요? -ㅂ-







그다음부터는 일사천리로 착착착!


서둘러 크런치를 뿌리고는 한 스푼 떴습니다.


와아아아앙~~~♥







생각했던 바로 그 맛이었습니다~


다만 작아서 간에 기별이나 갈까 생각했는데 의외로 선전했네요.


아침밥을 안 먹어서 그런지 두 스푼만에 느끼함으로 가득 채워졌거든요 ㅎㅎ







그래도 아메리카노가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오늘따라 쓰디쓴 그 맛이 치즈 녀석을 잘 잡아줘서 균형있게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2,500원의 가격이 후덜덜이지만 2+1 행사할 때 사먹으면 아주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지에스 GS편의점 까망베르 치즈케이크 한 번쯤은 먹어볼만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