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

부산 중앙동 맛집) 겐짱카레 본점

엄마없이못살아 2020. 2. 7. 23:30



부산 중앙동 맛집) 겐짱카레 본점



중앙동으로 외근 나갔다가 카레 맛집이 있다길래 냉큼 갔습니다.


사실 전 처음 들어봤는데 꽤 유명한 곳이라고 하대요?


아니나 다를까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로 북적북적하더군요.


10분 정도 기다리니까 금방 자리가 생겼어요 ㅎㅎ


제가 주문한 것은 돈까스스페셜!


스페셜이 들어간 아이들은 크로켓(고로케)이 함께 나온다고 해서 고민하지 않고 시켰답니다^^



쨔자쟌~♬





비주얼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전 정말이지 돈까스와 카레와 계란후라이의 조합은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숙을 터트려서 카레와 밥에 슥슥 비벼주면!!! 완전 맛있잖아요ㅠㅠㅠㅠ





너무 멋져서 가까이에서 한 번 더 찍었습니닷 ㅎㅎ


(이다음부터는 후딱 먹고 자리를 내어주느라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ㅠ)


감자크로켓은 입에서 살살 녹아서 너무 맛있었고, 돈까스는 파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너무 좋았고, 같이 나온 무절임은 새콤해서 느끼한 맛을 잘 잡아주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카레가 좀 짜다는 것?


그것만 아니면 카레도 살짝 중독성 있는 맛이라 계속 생각나겠더라구요~


외근길에 우연히 알게된 중앙동 카레 맛집 겐짱카레, 가까이에 있으면 자주 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