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상 맛집) 사거리식당 닭볶음탕
친한 동생이 사상에 살아서 가끔씩 놀러 가는데, 갈 때마다 맛있는 걸 먹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이번에 갔을 땐 찬바람에 칼칼한 국물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 메뉴는 사거리식당 닭볶음탕!
사거리식당은 메뉴가 아주 다양한데요, 그 중에서 '마약닭도리탕+주먹밥'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시켰습니다.
거기에 계란탕까지 추가했죠. 너무 배고팠거든요ㅋㅋㅋㅋㅋ
15분 정도 기다리니까 촥촥촥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쨔자잔~♬
비주얼 너무 멋지지 않나요?
국물 가득한 닭볶음탕 안에 파채라니! 정말 휼륭한 조합이었습니다.
저도 모르게 이끌려서 근접샷을 남겼지요 ㅎㅎ
달걀도 저렇게 예쁘게 썰어서 살포시 얹어놓으니 절로 군침이 돌더라구요~
함께 나온 계란탕과 주먹밥도 훌륭했어요!
따끈따끈한 밥에 마요네즈와 김가루, 잘게 다진 야채와 날치알이었나? 아무튼 손으로 조물딱거려서 먹기 좋게 한 입 크기로 만들어놨더니 닭볶음탕 칼칼한 국물과 함께 홀홀홀 잘도 넘어가더라구요~ 꿀조합이었어요^^
계란탕도 나쁘지 않았네요 ㅎㅎ
사거리식당 닭볶음탕은 원했던 대로 국물도 칼칼했고, 달달한 맛과 MSG의 자극적인 맛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세트 메뉴는 둘이 먹기엔 양이 많았고 셋이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았어요~ 남긴 아이들이 아직도 제 머릿속에 둥둥 떠다닙니다ㅠ
다음에 사거리식당에 가면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행복한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재송동 맛집) 골목 카레 (0) | 2020.04.10 |
|---|---|
| 엄마의 특식 - 달래 양파 베이컨말이(ft.달래의 효능) (0) | 2020.04.04 |
| 카페051 설향우유 (0) | 2020.02.16 |
| 지에스 GS편의점) 까망베르 치즈케이크 (0) | 2020.02.12 |
| 부산 중앙동 맛집) 겐짱카레 본점 (0) | 2020.02.07 |